유튜버 '탈덕수용소'에서 에스파 '카리나'의 성형전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주얼로는 넘사벽인 카리나에게도 숨기고 싶은 과거가 있을까요? 믿기지 않은 소두에 인형 같은 얼굴, 하지만 중학교 때 그녀의 모습은 좀 다르네요.
카리나 성형전
카리나는 SM 최초로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두번이나 캐스팅 제의를 받았습니다. 데뷔전부터 예뻤다는 증거죠. 카리나는 2016년 17살의 나이에 SM에 들어오면서 고등학교를 중퇴했습니다. 그럼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없겠죠?
그녀의 과거사진을 보면 DM으로 캐스팅 당한것이 맞나? 의문이 생깁니다. 그럴만한 미모는 아니거든요.
중학생 카리나의 모습은 그냥 평범해보입니다. 지금의 모습이 상상이 안 되는데요.
반면 중학교 졸업사진을 보면 지금의 '카리나'가 살짝 보입니다. 고등학교에 들어가면서 카리나는 예뻐지기 시작하죠.
카리나의 데뷔전 레전드 사진들이 나오는 시기죠. 아무래도 셀카 찍는 실력도 많이 향상된 거 같네요.
치아교정이 신의 한수입니다.
카리나 쌍수
에스파는 데뷔가 여러 번 엎어진 그룹입니다. 그래서 '블랙맘바' 뮤비도 몇 달에 걸쳐서 찍었습니다. 그래서 뮤비를 보면 "이게 누구야?"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카리나가 쌍수를 하기 전 모습도 담겨있죠. 쌍수 전 카리나와 쌍수 후 카리나가 공존하고 있습니다.
카리나는 원래 속 쌍꺼풀이 얇게 있었습니다. 데뷔가 많이 엎어지고 '블랙맘바' 뮤비 촬영이 길어지면서 그동안 쌍수를 한번 했죠.
자세히 보면 지금의 카리나 눈은 원래 있던 얇은 속쌍꺼풀 라인 위에 좀 더 두꺼운 쌍꺼풀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수를 한건 정말 잘한 선택 같습니다. 쌍수 전 찍은 뮤비 촬영분을 날리기 아까웠는지 쌍수 후 다시 찍지 않아 '블랙맘바' 뮤비가 카리나의 쌍수 인증이 돼버렸네요.
본판이 예쁘니 고쳐도 저렇게 되는 거겠죠? SM이 가는 성형외과가 어딘지 문의가 끊이지 않네요.
윤석열 후보 캠프에 '국사'라 칭하는 무속인이 있다고 합니다. '건진법사'라고 말이죠. '건진법사'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