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진 남편 재혼남?

by □△○☆♡♧† 2022. 3. 14.
반응형

1980년생 이진은 걸그룹 핑클의 멤버입니다. 이진은 초등학생 때부터 강남에서 쭉 살았는데요. 대치동 미녀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송혜교, 한혜진과 더불어 은광여고 3대 미녀죠. 

 

이진 남편 

이진은 데뷔전부터 팬클럽이 있을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기획사에서 소문을 듣고 옥주현이 직접 찾아가 캐스팅했고요. 데뷔 후엔 옥주현의 가창력, 이효리와 성유리의 미모에 가려졌지만 강남 얼짱 출신이죠.

은광여고 동창들의 제보에 따르면 이진은 큰 키에 핏줄이 보일 정도의 하얀 피부, 작은 얼굴과 오뚝한 코, 붉은 입술로 은광여고 3대 미녀 중 가장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하하와 노유민도 이진을 보기 위해 은광여고 교문에서 기다린 적이 있다고 밝혔죠.

 

이진은 같은 핑클 멤버인 성유리와 여전히 친언니 동생처럼 지내고 있죠. 뉴욕에 사는 이진을 만나 눈물을 흘리던 성유리, 친한 언니가 타국에서 살면 아쉬운이 크겠네요.

 

이진은 미국 시민권자 남편을 만나 미국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이진의 남편은 6살 연상으로 한국태생의 미국 시민권자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능력 남이라고 하네요.

 

이진은 남편을 보자마자 180cm키에 호남형 외모, 거기다 능력까지 있어 첫눈에 맘에 들었다고 합니다. 서로가 맘에 들었던 두 사람은 롱디로 1년간 연애를 하다 2016년 2월 하와이 교회에서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미국 커뮤니티 사이트에 이진 남편이 재혼이라는 글이 올라온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증거가 부족해 단순 루머로 받아들이는 분위기입니다.

 

이진은 외국에서 살아본 적도 영어도 할 줄 모르지만 모든 걸 포기할 만큼 남편이 좋았다고 합니다. 미국 뉴욕에서 신혼을 시작한 이진은 6개월간은 너무 좋았지만 그 후에는 가족 생각이 간절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국에 올 때마다 울었다고 합니다.

 

이진은 여전히 남편과 달달한 모습인데요. 방송에서 이진은 남편과 영상통화를 했습니다. 남편은 이진에게 풍경 말고 얼굴을 보여달라며 "빨리 안 오십니까? 사랑해"라며 애정표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핑클의 라이벌 SES의 멤버 슈의 안타까운 근황입니다.

슈 이혼 근황

 

슈 이혼 근황

'슈'는 재일교포 출신으로 본명은 유수영입니다. 일본 요코하마시에서 태어났죠. SM의 최초 걸그룹인 'SES'의 멤버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른 걸그룹들과 달리 멤버들 간의 사이가 돈독하

nodamorik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