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 짠돌이 진실은?

by □△○☆♡♧† 2022. 1. 15.
반응형

800억 벌어도 짠돌이라는 말이 나오는 비, 이와 관련된 가짜 뉴스를 제작 재유포하는 자들에게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위할 예정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과연 비는 짠돌이일까요? 관련 내용입니다.

 

비 짠돌이 

유튜브 채널 '말 많은 마녀들'에서는 '비가 동료 연예인들한테 손절당하고 있는 진짜 이유'라는 자극적인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방송에선 그렇게 돈을 많이 벌고도 남에게 밥 한번 사지 않은 속 좁은 연예인으로 비를 지목했습니다.

 

비가 짠돌이 루머가 돌게 된 것은 김태우가 비와 방송에 나와 한 발언 때문입니다. 

"사실 진영이 형보다 부자예요. 얘가. 진영이 형이 동생한테 얻어먹는걸 안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얘한테는 그런 말 하더라고요 너도 한번 사라 좀이라고"

김태우의 발언에 비는 "저보다 나이 많은 사람에게는 밥을 얻어먹겠다는 고정관념이 있다"라고 해명했죠.

 

김태우는 2009년 라디오 방송에서 비가 의외로 짠돌이라고도 했습니다.

" 군대에 있을 때 휴가를 나와 비를 만났는데 내가 밥을 샀다며 비가 나보다 열 배는 많이 벌 텐데"

 

비는 어린 시절 가난으로 고통받았죠.

" 옛날 사무실 전당포 같은 작은 사무실이 있었어요. 그 밑에 뒤지면 진영이 형이 동전을 많이 떨어뜨려서 그걸로 라면을 사서 우유에 말아먹었던 적이 있었어요. 그때가 크리스마스였어요. 결심했죠. 내가 20년 뒤에는 진짜 아주 좋은 건물을 사서 다 같이 모여서 먹고 싶은 거 먹고 등록금 내줄 수 있는 오빠가 되야지라고요"

 

유튜버 이진호는 '비, 800억 벌었는데도 짠돌이.. 왜?'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했습니다. 과거 비와 함께 일을 했던 관계자들에게 물었다고 하네요.

 

'비가 짠돌이다' '떡볶이 한번 안 산다' '밥 진짜 안 사는 스타일'이라는 평판이 있었던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선물도 자주 주고 밥도 자주 샀다고 합니다. 특히 맛있는 밥집이나 좋은 레스토랑을 많이 알아서 지인들과 혹은 직원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걸 즐겼다고 하네요

 

하지만 비는 음식을 남기는 건 싫어했다고 하는데요. 일행들이 음식을 남기면 다 먹어라고 잔소리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어렵게 살았던 만큼 비는 음식을 남기는 걸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반면 짠돌이 면모가 있는 것 같다는 의견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나누는데 다소 인색한 편이었다는 제보도 있었다고 하네요. 이에 유튜버 이진호는 비가 짠돌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있으며 지금은 전보다 사람들을 잘 챙기는 편이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비는 최근 한 데님 브랜드의 모델을 하면서 받게 된 광고료 전액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 취약계층에게 기부하였습니다. 짠돌이의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근검절약하는 게 나쁜 건 아니죠. 그리고 비 김태희 부부는 기부를 통해 사회에 나누고 있습니다. 

 

비는 과거 방송에서 돈만 있었다면 엄마가 살 수 있었다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만큼 돈에 한이 많죠. 돈을 소중하게 쓰는 자세를 짠돌이라고 비아냥거리는 모습은 정말 보기 좋지 않네요. 

 

비가 자수성가한 스타일이라면 금수저로 태어난 연예인들도 있죠.

이필립 박현선 재벌2세(feat.이수동)

 

이필립 박현선 재벌2세(feat.이수동)

1981년생이 이필립은 미국 워싱턴에서 태어났습니다. 보스턴 대학에서 학사를 조지 워싱턴에서 석사를 한 엘리트입니다. 188cm의 훤칠한 키에 이목구비도 뚜렷하죠. 연기자로 데뷔전에는 작은 IT

nodamorik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