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기자들'에서 방송한 내용입니다. 사랑에 올인한 걸그룹 A양은 한류스타와 사귀다가 일반인 남자 친구를 사귑니다. A양은 데뷔전부터 말도 탈도 많았던 멤버입니다. 몸이 아프거나 공황장애가 있다는 소문이 이미 돌았죠. A양은 외로움을 많이 타는 스타일로 소속사에서도 그녀의 연애를 봐줬다고 합니다.
aoa 초아 남자친구
'용감한 기자들'에 나오는 A양을 두고 네티즌들은 '초아'를 지목했었죠. 사실로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하지만 내용이 흥미로운데요.
A양은 일을 제쳐두고 남자친구와 여행을 가기도 했고 이 때문에 다른 멤버들은 애가 탔다고 하네요. A양은 탄탄한 남성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 그룹의 성공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래서 회사도 불평불만 많은 그녀가 원하는 대로 배려해줬습니다. 휴식을 요구하면 무조건 OK 했다네요.
A양이 만나는 남자는 재벌 3세로 성실한 남자라고 합니다. 해외 유학파로 사업을 이어받기 위한 준비를 착실히 했죠. 어느 날 A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삭제 후 잠수를 탔습니다. 이에 찌라시가 돌았는데 그 내용은 초아가 한 사업가와 연애 중이고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내용이었죠.
초아는 2016년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소개로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를 만났습니다. 초아가 그룹 AOA 탈퇴를 선언한 다음날 열애설이 제기되었고요. 일본 여행 후 돌아온 입국장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찍혔기 때문입니다. 당시 초아는 임신하지 않았으며 결혼 때문에 그룹을 탈퇴하는 것이 아님을 밝혔죠.
이석진 대표는 24세에 나진산업 기획실 직원으로 입사 후 기획실장을 거쳐 2011년 4월 대표가 되었습니다. 할아버지인 이병두 회장에 이어 기업을 이끌어 가고 있죠. 젊은 CEO로 평이 좋습니다.
2011년 이석진 대표는 철권 프로게임단인 '나진 엠파이어'를 창단했습니다. 그러면서 김희철과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초아는 그룹을 탈퇴하고 3년 만인 2021년 방송에 복귀했는데요. 초아는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모두 부인하며 이석진 대표와의 관계도 선을 그었습니다. 많은 힘이 되어준 것은 사실이지만 앞으로 관계가 발전하면 그때 말씀드리고 예쁜 만남을 가지겠다고 했습니다.
'용감한 기자들'에 나온 A양에 대한 제보입니다. 매니저들 사이에서 A양과 절대 어울리지 말라는 말이 퍼지고 있다고 합니다. A양은 놀 때 끝장을 보는 스타일로 음담패설을 물론 밤에 탈출까지 해 술을 마신다고 하네요. 술자리에서 정도가 지나치게 노는 A양은 심지어 옷을 풀어헤치기도 한다고;
근거없는 제보니 믿을게 못되겠네요. 초아의 활발한 활동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