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 과거 (feat.김우림)

by □△○☆♡♧† 2022. 1. 25.
반응형

유튜브 'B급인물소개'에 방송된 정겨운 서윤정 부부의 이야기입니다. 두 사람은 이혼했고 정겨운은 김우림과 재혼했죠. 칼부림 루머까지 돌았던 정겨운의 두 번의 결혼과 한 번의 이혼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정겨운 전부인 서윤정 

정겨운은 신인시절부터 나이트에서 부킹을 즐긴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사실이 알려진 데는 본인 역할이 컸죠. 정겨운은 여성에게 까인 후 자신의 미니홈피에 그동안 만난 여성들을 평가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흑역사죠!

 

그 후 5년이 지났고 이미지 관리에 힘을 쓴 정겨운은 여전히 나이트 '룸 마니아' 생활을 즐겼습니다. 거기서 전부인 서윤정을 만났고 첫눈에 반합니다. 3년간 스케줄이 끝나면 그녀를 보러 갔다고 합니다. 돈도 다 갖다 받쳤고요. 

룸 값이 부담스러웠는지 정겨운은 서윤정에게 프로포즈를 합니다. 그리고 2014년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죠. 결혼 전에도 사건은 있었습니다.

 

2013년 정겨운이 칼에 상처를 입고 응급실에 실려간 겁니다. 정겨운 측은 결혼을 몇 개월 앞둔 상태에서 신혼집 부엌을 정리하다 냉장고 위에 있던 칼이 떨어져 가슴 부위를 다쳤다고 해명했습니다. 심각한 상처는 아니었지만 다들 서윤정과 관계있는 것이 아니냐며 의심했죠.

 

정겨운은 아내의 과거를 숨기기 위해 이름도 개명하며 신분을 세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방송에도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했죠. 하지만 서윤정은 과거 본능을 참지 못했고 남편 정겨운 몰래 유흥을 즐겼습니다. 이것이 기사화되려는 걸 정겨운 소속사에서 돈으로 막았죠. 서윤정과 정겨운 사이에 균열이 가기 시작했고 싸움도 잦아졌습니다.

정겨운이 촬영차 집을 비우면 서윤정은 유흥을 즐기기에 바빴고 결국 두 사람은 결혼 2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습니다. 정겨운이 아내를 상대로 이혼청구소송을 했죠.

 

정겨운 김우림 

그 후 정겨운은 지금의 아내 김우림을 만납니다. 집안 좋고 열 살이나 어린 김우림과 결혼하겠다고 했을 때 김우림의 부모는 엄청나게 반대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정겨운의 과거 행실과 전부 인에 대한 소문을 들었기 때문이죠.

결국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고 결혼을 허락했습니다.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동상이몽'에 출연하며 달달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다만 돈이 없다며 궁상을 떨며 5천 원짜리 학식을 나눠 먹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반감을 샀죠. 너무 티 나는 연출이었으니까요.

 

방송 내용이 사실로 확인된 건 없습니다. 정겨운의 전부인 서윤정 역시 전직 모델 출신의 웹디자이너라고 합니다. 연예인의 이혼은 항상 루머가 따라다니죠. 이 역시도 그런 종류의 근거 없는 소문이 아닐까 합니다.

 

또 사고 친 정창욱 셰프! 이번엔 특수폭행입니다. 고현정이 정창욱 때문에 살을 못 뺐었다?

정창욱 음주운전 폭행 고현정 선전지

 

정창욱 음주운전 폭행 고현정 찌라시

정창욱 셰프가 또 사고를 쳤네요. 얼마 전에는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벌금 천오백만 원을 선고받았는데 말이죠. 지난 8월 하와이 촬영 현장에서 또 일이 벌어졌습니다. 술을 먹고 난동을 부렸죠.

nodamorik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