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종국 윤은혜 실제 사귄 증거

by □△○☆♡♧† 2022. 4. 23.
반응형

김종국과 윤은혜의 썸은 두고두고 화제가 되는데요. 과거 김종국은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윤은혜와 관련된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윤은혜에 대해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공손하고 예의가 바르다고 전했습니다. 주변에서도 다들 사귀라고 했다고 하네요. 'X 맨' 촬영할 때는 여기서 만큼은 내 여자 친구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김종국 윤은혜

김종국은 '무릎팍 도사'에서 윤은혜를 안 잡은걸 후회하냐는 강호동의 집요한 질문에 "아깝다 시간내서 밥 한번 먹자"라고 대댑했죠. 윤은혜가 김종국의 이상형임은 '힐링캠프'에서도 밝힌 바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김용호연예부장' 채널에 베이비복스의 제작자 윤등룡 대표가 출연했습니다. 윤 대표는 김종국과 윤은혜 관련 이야기도 했는데요. 

처음에는 작가가 '엑스맨'러브라인으로 가자고 해서 시작되었고 이것이 스캔들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충격적인 사실! 김용호와 김종국이 친구라고 하네요. 김종국 동안 인정!! 원래 김종국이 여자에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김용호 주장은 두 사람은 실제로 사귄 것 같다는 거죠.

윤 대표는 당시 윤은혜는 고등학생이었고 집이 압구정동에 있었다고 합니다. 카페에서 친구들과 있는데 김종국이 케이크를 사들고 왔다는 겁니다! 김용호는 "그거는 김종국이 진짜 좋아하는 거예요. 걔가 원래 그런 걸 할 수 없는 앤 데"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어쨌든 이제 너무 옛날이야기가 되었네요. 베이비복스는 안타깝겠도 DOC 이하늘의 '미아리복스' 저격으로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윤 대표는 당시를 회상하며 "여자아이 5명이 있는 그룹인데 매일 울면서 들어왔다. 상처를 많이 받았다. 방송을 하고 싶어 하지 않았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이하늘을 직접 찾아가기도 했지만 갈 때마다 도망가 한 번을 못 봤다고 하네요.

 

대단한 걸그룹이었는데 안타깝네요. 요즘 들어 재평가받는 거 같아 다행입니다!

 

공유 정유미 결혼에 공효진 나는 왜 안되냐고!

 

공유 정유미 결혼에 공효진 나는 왜 안되냐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미남배우 공유는 데뷔 후 공개 열애를 한 적은 단한차례도 없었습니다. 물론 열애설은 있었죠. 공유 정유미 1979년생인 공유는 1999년 '스톰' 모델로

nodamorik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