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운은 지난 2008년 2AM으로 데뷔했습니다. 정지운은 그동안 두 번의 공개 열애를 했는데요. 그런 그가 쓰레기 소리를 듣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지운 경리
정지운은 1991년생입니다. 2AM으로 데뷔할 당시 고등학생으로 팀내 막내였습니다. 2AM은 전성기를 맞으며 잘 나갔으나 2014년 계약이 끝나자 재계약 없이 각자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정진운은 예능에 출연하며 열정적인 춤도 선보였죠. '춤신춤왕'이라는 캐릭터를 얻어 나름의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댄스곡으로 솔로 활동을 하며 엄청난 열정과 안무로 사랑받았죠.
2019년 11월 정지운은 '나인뮤지스' 출신의 경리와 열애설이 났습니다. 두사람의 만남은 2017년부터 시작되었으며 당시 열애 2년째였습니다. 경리는 1990년생으로 정진운보다 한 살 연상이었죠.
열애 기사가 보도되기 전 인터넷에 두 사람의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정진운과 같이 온 여자가 "자기야"라고 부르는 걸 들었는데 선글라스 껴서 몸매 좋은 일반인인 줄 알았는데 경리였다는 내용이었죠.
경리는 정진운의 군대까지 기다려주면서 착실한 고무신으로 역할을 다했습니다. 정진운은 제대후 출연한 '비디오 스타'에서 여자 친구에게 고맙다며 눈물까지 보여 훈훈했죠. 하지만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열애 4년 만에 말이죠. 스케줄 때문에 서로가 바빠서 소홀해졌다는 게 이유였습니다.
정진운 예은 환승
정진운은 경리를 만나기 전 두 살 연상의 원더걸스 '예은'과 공개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부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소속사를 옮긴 후에도 사랑을 이어나갔죠. 하지만 2017년 4월, 열애 4년째 되던 해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같은 해 경리와 열애를 시작했기에 정진운은 환승 이별 의혹을 받았습니다. 거기다 예은의 공개 저격이 한몫했죠. 예은은 2019년 8월 '해피 나우'라는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SNS에 전 남자 친구에게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죠.
"이렇게 내가 잠수 탄 건 정말 사과하고 싶어 사람사이에 절대 하면 안 되는 행동인데 일방적으로 이런 행동한 거는 정말 미안해. 네가 보낸 카톡들 보면서 차라리 욕을 하지라는 생각도 들었고 너한테 착한 척은 다하고 다른 남자들보다 더 나쁜 짓을 해서 더 미안했어 나도 만나는 동안 항상 진심이었어 네가 진짜로 나 때문이 아니어도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제일 많이 했어 "
메시지를 보낸 시기는 정진운과 경리의 데이트 목겸담이 올라온 이후였습니다. 그래서 '환승 연애'의혹에 못을 박았죠. 덕분에 정진운은 욕을 배불리 먹었습니다. 그 문자를 보낸 전남친이 정진운 일지 아닐지는 모르지만 공개연애를 한 상대는 정진운 뿐이었기에 예은 역시 경솔한 행동이었죠. 결국 예은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고 사과했습니다.
연애의 속사정은 당사자들만 아는거겠죠. 괜히 앞뒤 사정도 모르고 마녀사냥을 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진운, 경리, 예은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공개연애 장수커플이 있습니다. 그런데 왜 두사람은 모자란 커플이란 소리를 듣는걸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