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년생인 서민정은 시트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죠. 음치와 백치 컨셉으로 방송에서 활약했습니다. 허당미 넘치는 서민정은 사실 이대 법학과 출신입니다.
서민정은 중국집에서 김병욱 PD와 SBS 시트콤 '똑바로 살아라' 캐스팅 면접을 볼 당시 너무 피곤하다며 엎드려 잤다고 합니다. 이런 엉뚱한 모습 때문에 시트콤에 합류하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그 후 서민정은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전성기를 맞이했죠. 하지만 2007년 돌연 결혼을 한 후 브라운관에서 사라졌습니다.
서민정 남편 안상훈
하이킥으로 인기를 얻기 전부터 자신을 좋아해 준 남편과의 결혼약속을 미룰 수 없었다는 서민정, 남편은 서민정과 연애할 당시 3주에 한 번씩 미국에서 한국으로 왔다고 하네요. 서민정은 하이킥 촬영을 하며 프러포즈를 받았고 시트콤이 생각지도 못한 엄청난 사랑을 받았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남편을 택했습니다.
[ 사기 캐릭터 안상훈 ]
뉴욕에서 가장 오래되고 전통 있는 치과를 인수하여 더 키운 아시아 최초 뉴욕치과 병원장 안상훈 씨가 바로 서민정의 남편입니다.
안상훈 씨는 그녀보다 한 살 연상으로 뉴욕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887년에 개원한 131년의 전통을 가진 치과로 고정 환자만 4천 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유대인이 오랜 기간 병원장을 해오다가 안상훈 씨가 중국계 미국인 친구와 함께 인수했다고 하네요.
대학교 때 교수였던 은사의 병원을 인수한 것인데 아시아인 최초 병원장이라고 합니다. 안상훈 씨는 병원 인수 후 돈이 없어서 셀프로 인테리어를 하느라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서민정도 남편을 도와 새벽마다 타일을 깔았다고 하네요.
엄청 유명한 이 치과는 예약이 필수로 하루 환자만 200여 명인 데요. 2013년 인수 시점 대비 2배나 몸집을 키운 것이라고 합니다. 거기다 서든어택 레인보우식스 세계랭킹 1위 아이디 '모토이수'가 바로 안상훈 씨라고 하네요. 공간지각 능력과 집중력이 세계 최고 수준인 거죠.
여러모로 뛰어난 남편을 만나 뉴욕에서 행복한 가정을 꾸린 서민정 응원합니다.
연예계 장수커플 세븐과 이다해가 '용감한 기자들'에 나온 모자란 커플이였다는거 아셨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