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건희 7시간 녹취록 내용 공개

by □△○☆♡♧† 2022. 1. 15.
반응형

김건희가 유튜브 '서울의소리' 촬영기사 이 씨와 50여 차례 7시간 넘게 통화한 녹취록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킬 거 같은데요. 윤석열 후보에게 어떤 타격이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국민의힘'에서 방송금지 신청을 한 녹취록의 내용입니다. 말을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엄청난 공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발언들인데요. 

 

김건희 7시간 녹취록

"보수는 돈을 주니까 미투가 안터진다"

 

"일반 국민은 바보"

 

"정권 잡으면 가만 알 둘 것 "

 

"내가 웬만한 무속인보다 낫다. 점을 볼 줄 아는데 내가 보기에는 우리가 청와대 간다"

 

"캠프에는 제대로 된 사람이 없다. 네가 와서 우리 캠프 좀 지도 해줘라 내가 말하면 자리 만들어 줄 수 있다(네=이명수)"

 

"원래 우리는 좌파였다. 조국 때문에 입장이 바꿨다. 대통령이 조국을 싫어하는데 좌파들이 조국을 억지로 그 자리에 앉히는 바람에 우리가 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해 일을 벌인 거다"

 

"한동훈한테 제보할 거 있으면 나한테 얘기해라. 내가 전달해 주겠다. 내가 한동훈하고 연락을 자주 한다"

 

"열린공감TV, 오마이뉴스, 아주경제 장용진 얘네들 내가 청와대 가면 전부 다 감옥에 처넣어 버릴 거다"

 

"우리 남편은 바보다. 내가 다 챙겨줘야지 뭐라도 할 수 있는 사람이지. 저 사람 완전 바보다"

 

"가세연은 기생충"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의혹 등 채권자에 대해 제기된 의혹들 중 채권자와 관련하여 수사 중인 사건에 대한 발언 

 

파란색의 발언들은 방송해선 안된다는 판결이 나왔고 나머지는 방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주 일요일 MBC 스트레이트에서 보도될 예정입니다. 주말이 시끄럽겠네요. 

 

김건희 녹취록으로 이재명 주변 의문사가 묻히는 느낌입니다.

이재명 이병철 의문사 소름 (feat.아수라)

 

이재명 이병철 의문사 소름 (feat.아수라)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관련 녹취록 제보자 이병철 씨가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발견 당시 정황으로는 다툼과 폭력이 있어 보이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국민의힘은 이재명 관련 인물들의

nodamorik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