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N 최정원 불륜 카톡 충격 진실

by □△○☆♡♧† 2023. 1. 10.
반응형

UN 출신의 최정원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연예뒤통령이진호'에서 방송된 아이돌 출신 스타로 불륜 의혹을 받고 있는  40대 배우가 최정원으로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최정원은 2000년에 남성듀오 UN으로 데뷔한 후 2005년부터 배우로 전향해 여러 편의 작품에도 출연했죠.

 

유엔 최정원 불륜 

'연예뒤통련이진호'에서는 불륜 피해를 입었다는 남성이 출연합니다. 40대 가장인 A 씨는 최정원이 유부녀임을 알고도 자신의 아내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고 주기적으로 만났다고 호소했습니다. 그래서 가정이 파탄 났다고요. 아내는 아들을 데리고 친정에 갔다고 하네요.

최정원과 A씨의 아내는 결혼 전 사귀던 사이였다고 합니다. 최정원이 "보고싶다" "술 마시자" "자주 보자" "같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등의 카톡을 아내에게 보냈고  전화도 매일 했다고.. 그리고 술도 함께 마시고 최정원의 집에 데려가기도 했다는 것이 A 씨의 주장입니다. 아내의 카톡 프로필을 보면 아들과 남편 사진이 있기 때문에 최정원이 유부녀임을 몰랐을 리는 없다는 거죠.

유튜버 이진호는 관련 제보를 지난 7월부터 입수했다고 합니다. 지난해 5월 최정원은 유부녀 B 씨에게 연락을 했습니다. B 씨는 제보자 A 씨의 아내입니다. 최정원도 B 씨가 유부녀임을 인지하고 있었고요. 주고받은 카톡을 보면 최정원은 B 씨의 아들도 언급했습니다.

결정적인 문제는 5월 27일 발생합니다. 최정원은 오후 7시에 B 씨와 저녁 약속을 잡았는데요. 한강에서 최정원이 준비한 와인을 함께 마셨습니다. 한 병을 다 마신 후 B 씨는 화장실을 가고 싶어 했고 인근 화장실을 이용하려 했지만 최정원은 얼굴이 팔린다는 이유로 인근 화장실이 아닌 본인 집으로 가길 원했습니다. 두 사람은 킥보드를 같이 탄 채 최정원의 집으로 갔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벌어진 일을 두고 최정원과 B 씨의 남편, 제보자 A 씨의 입장이 엇갈렸습니다.

 

A 씨는 두 사람이 집에 함께 있었던 시간이 30분이 넘는다며 그 시간에 어떤 짓을 했는지 알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최정원은 화장실 때문에 B 씨가 본인의 집에 잠시 들렀을 뿐 그 이상의 어떤 행위가 없었다고 억울하다는 입장이고요. B 씨는 이 일로 남편 A씨에게 각서까지 썼는데요.

B 씨는 이동 중 최정원과 팔짱을 낀 건 사실이지만 최정원의 집에선 개인적인 이야기만 주고받았을 뿐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날 이후 최정원은 B 씨에게 자전거를 가르쳐주겠다고 한번 더 접근했고 실제 한 차례 더 만남이 이루어지기도 했습니다. 이때까지도 A 씨는 해당 사안에 대해 전혀 몰랐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내가 고가의 자전거와 관련 장비를 수차례 구입해서 이를 의아하게 여겼고 이를 추궁하면서 모든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이일로 인해 B 씨는 지난 12월 아들을 데리고 집을 나갔고 A 씨와 B 씨는 이혼 소송 중에 있다고 합니다. 한가정이 깨져버렸네요.

 

최정원은 불미스러운 일은 전혀 없었고  A 씨의 폭언과 협박으로 고통받아 왔으며 일방적인 입장과 과장된 상상이 기사화된 부분에 유감을 표했습니다. 그리고 법정에서 진신을 밝히겠다고 했고요. 해당 사안의 진실이 밝혀지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릴 거 같습니다. 아무쪼록 억울한 피해자가 없이 사건이 잘 마무리되면 좋겠네요.

 

불륜의혹은 연예계에 심심치 않게 나오는 테마죠.

이요원 박진우 그리고 엄태웅은 왜?

 

이요원 박진우 그리고 엄태웅은 왜?

이요원은 배우 김래원의 첫사랑으로 지목된 여배우죠. 그녀는 재력가와 결혼해 안정적인 가정을 꾸렸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에 동안 외모의 이요원, 인성과 불륜 논란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

nodamorik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