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이 이재명 지지모임 합류는 명백한 오보라고 발표했죠. 유튜버 김용호는 양준혁에 관한 깜짝 방송을 했습니다. 김용호는 양준혁의 하와이 콘도 구입과 탈세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관련 내용입니다.
양준혁 하와이 파크레인
헤럴드 경제에서 양준혁이 '이재명 지지' 깜짝 합류 기사를 냈습니다. 헤럴드경제는 양준혁과 통화를 하고 기사를 내보낸 것인데요. 확정은 아니지만 긍정적으로 얘기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며 이 후보가 과거 성남시장 재직 시절 양준혁 야구재단에서 운영하는 '멘토리야구단' (소외 계층 유소년 지원 프로그램)에 지원을 아끼지 않아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고 했습니다. 민주당도 양준혁의 지지로 경북지역에서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죠.
하지만 양준혁은 기사가 나간 후 여론이 좋지 않자 간만 보고 발을 뺀듯합니다. 양준혁은 통화까지 하고도 명백한 오보라고 반박했습니다.
유튜버 김용호는 선수가 아닌 인간 양준혁에 대한 평가는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삼성팬들, 야구를 함께 했던 선후배들, 방송 관계자들의 평가가 좋지 않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김용호의 일방적인 의견입니다.
대구시 투자유치 홍보대사를 한 적 있는 양준혁 당시 "하와이 말고 대구로 오세요"라고 했는데요. 정작 본인은 하와이에 고급 빌라를 매입했다고 김용호는 말합니다.
양준혁의 이름이 있습니다. 동명이인인지 아니면 진짜 양준혁 선수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해당 콘도는 '파크레인'입니다.
분양당시 64평형이 53억, 88평형이 69억 등 관리비 월 300만 원으로 상당히 고가입니다.
추성훈 하와이 집이 파크레인입니다. 매매가 72억 관리비 매달 300만원.. 추성훈의 경우 월세라는 말이 있습니다. 삼성가 홍라희, 현대카드 정태영사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양준혁이 그렇게 돈이 많나? 다른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지 김용호는 의혹을 제기합니다. 하와이 콘도를 통해 해외 탈세한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김용호가 양준혁에게 왜 하와이에 콘도를 구입했는지 연락을 취했으나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내돈내산인데 뭐가 문제냐? 그냥 휴가차 지내려고 구입했다고 하면 될걸 문자와 전화를 해도 답이 없는 것이 더 이상하다고 합니다.
탈세 유튜버
국세청이 유명 유튜버들을 탈탈 털었습니다. 지난 연말에 고의 세금 포탈로 인플루언서 16명이 적발되었다고 하네요. 김용호가 그 중 한 명에 꽂혔다고 합니다.
국세청에선 구체적인 신원을 밝히진 않았습니다. 김용호는 누군지 아는데 국세청이 확인을 안해줘서 발표를 못한다고 합니다. 왜 발표를 안 해서 탈세 유튜버가 슈퍼카 타면서 희희낙락하게 하냐고 분노합니다. 댓글에는 한예슬이 아니냐는 반응이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사실로 확인된 바는 없죠. 국회의원이 공개하면 됩니다. 국회의원은 면책특권이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