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마담 관련 연예인 명단 사진 근황

by □△○☆♡♧† 2022. 1. 31.
반응형

1970년생인 심마담의 본명은 심미영, 예명은 심민지입니다. 유튜브 'B급인물소개' '갑자리 사라진 심마담, 연루된 모든 연예인 공개, 충격근황' 리뷰입니다.

 

심마담 장동건 박서준 박하선 장근석 

심마담은 남자들에겐 '누나'로 여자들에겐 '언니'로 두루두루 인맥을 가지며 유명 바의 마담까지 됩니다. 심마담은 자신의 인맥을 바탕으로 국내 가방 브랜드인 '리누이'를 론칭했죠.

출처-유튜브 'B급인물소개'

심마담의 화려한 인맥들이 리누이를 위해 총동원됩니다. 장동건, 박서준, 이종석, 장근석, 이현우, 강예원, 하지원, 소녀시대 윤아와 써니, 주지훈, 손담비, 박하선, 정소민, 지나, 씨앤블루 등 톱스타들이 리누이 론칭 행사에 대거 참석했습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찍고 입대한 현빈은 휴가를 나와 리누이 매장에서 어머니 선물을 사기도 했죠. 그 모습이 고스란히 사진에 찍혔습니다. 

출처-유튜브 'B급인물소개'

YG 양현석 역시 심마담의 VIP 거래처였지만 두 사람은 개인적인 문제로 손절했다고 합니다. 양현석은 그 후 정마담(정승연)으로 갈아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마담은 버닝 썬 사태 때 보도되기도 했죠.

출처-유튜브 'B급인물소개'

심마담은 연예계 소스를  물어준 '디스패치'에 YG 주요 멤버들의 비리를 제공합니다. 2011년 GD 대마 사건이 대표적이죠. 지드래곤은 당시 모르는 사람의 담배를 받아 피운 것이 화근이었다며 해명한 바 있죠. 

 

심마담은 리누이 사업 당시 공동대표라고 해도 될만한 막대한 현금융통력을 자랑하는 홍의 대표와 함께였습니다. 현빈, 장동건의 소속사 홍의 대표는 심마담의 연인이자 동거인, 사업 파트너였다고 합니다. 홍의는 3대 소속사 대표들과도 아주 가까운 사이로 이런 이유 때문에 소녀시대가 리누이 행사장에 등장한 것으로 보입니다.

홍의 (출처-유튜브'B급인물소개')

그 후 심마담은 최순실의 측근 고영태를 영입했으며 홍의 대표와 함께 글로벌 제작업체를 키우려는 야망을 구체화합니다. 관련 회사들을 차례로 인수했죠. 하지만 가장 큰 시장이자 막대한 투자금이 들어간 중국과의 사드 문제로 반중, 반한이 극에 달하며 전면 취소되었고 핵심 동업자가 주가조작으로 꼬리가 잡히면서 재정도 악화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리누이의 백화점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이 줄 폐업하였습니다. 가방은 재고떨이에 들어갔죠. 가방계의 '스베누'로 불립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심 마담은 YG가 키운 정마담에게 밀리면서 은퇴 수순을 밟고 사업도 성공하지 않았지만 51억짜리 전망 좋은 집을 현금 결제할 정도로 여전히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위의 내용은 한 유튜버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 사실로 확인된 바는 없습니다. 다만 심 마담이 흥미로운 인물임은 틀림없는 것 같네요. 과거와 직업이 어떻든 엄청난 인맥을 자랑하는 사람임은 틀림없습니다.

 

최지우의 남편도 모짜르트의 에이스였다고 하는데요.

최지우 남편 사진 과거 충격 (feat.모짜르트 이현호)

 

최지우 남편 사진 과거 충격 (feat.모짜르트 이현호)

1975년생인 최지우는 올해 47세라고 합니다. 최지우의 남편에 대해 여러 가지 말들이 많습니다. 최지우는 이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개명까지 해서 신분세탁 한 최지우의 연하 남편,

nodamorik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