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주원 아옳이 이혼 불륜 충격 속사정

by □△○☆♡♧† 2023. 1. 11.
반응형

유명 인플루언서 서주원 아옳이 부부의 이혼소식입니다. 두 사람은 2018년 11월 결혼한 금수저부부입니다. 수십억 대의 집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했고 부유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죠. 워너비 부부로 사랑을 받았는데 안타깝네요.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주원 아옳이 

서주원은 2017년 '하트시그널 1'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린 카레이서입니다. 금수저 출신으로 알려져있죠. 서주원은 지난 5월 자신의 SNS에 다음과 같은 저격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이젠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 남기지 말라고 이제라도 남기지마 이미 많으니까 

 

당시 아옳이와 찍은 사진도 모두 삭제하며 불화설이 돌았었죠. 그때 아옳이가 다음과 같은 짧은 입장을 남겼는데요.

"아이고 저도 주원이가 올린거봤어요! 주원이가 한 말이라 제가 해명??? 할게 아닌 거 같아서 직접 물어보시거나 디엠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서주원은 아옳이를 고등학생때부터 좋아했다고 했죠. 아옳이의 본명은 김민영입니다. 아버지가 치과의사로 부족함 없이 자랐다고 합니다. 2억대가 넘는 벤츠 차량을 타고 다니죠. 서주원 아옳이의 이혼소식보다 더욱 충격적인것은 아옳이가 남편 서주원의 외도 관련 상간녀 소송을 제기했다는 사실입니다. 불륜으로 인한 이혼인가요? 두 사람의 소속사인 샌드박스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는 입장만 전했습니다.

아옳이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동안 분노 슬픔에 정신을 제대로 붙잡고 있기가 힘들었다고 하네요. 남편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걸 알게 되고 그걸 끊임없이 지켜봐야 하는 일, 거기다 그 둘 사이를 본인 빼고 모두 알고 있었구나 하고 바보가 되는 순간들 거기다 서주원이 이혼을 요구하며 말도 안 되는 큰 금액을 재산분할 해달라고 했다고...

 

아옳이는 결혼생활 내내 단한번도 부끄러운 짓을 하지 않았지만 서주원의 저격글로 불륜녀 낙인이 찍혔다고 합니다. 그 저격글은 아직도 이해가 가지 않고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겠다네요.

신혼 초부터 비슷한 여자문제가 있었고 부부상담을 통해 이를 극복하기도 했다는 아옳이.. 달래고 애원하며 가정을 지키려고 했지만 이젠 본인도 지쳤다고 합니다. 아옳이의 팬들이 서주원의 불륜 장면이 담긴 사진을 많이 보내주기도 했고요. 

아옳이가 우리의 것이라고 생각하고 본인이 보증금을 내주고 인테리어도 해주고 홍보도 열심히 한 레스토랑에서 서주원은 다른 여자와 스킨십을 했다고...

 

결혼생활 중에도 서주원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많이 줬다는 아옳이.. 하지만 재산분할은 또 다른 문제였다고 합니다. 서주원이 조금이라도 더 가져가려고 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너무 안타깝고 슬펐다고 합니다. 결국 2022년 10월에 합의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아옳이의 인생 파트 2를 응원합니다!

UN 최정원 불륜 카톡 충격 진실

 

UN 최정원 불륜 카톡 충격 진실

UN 출신의 최정원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연예뒤통령이진호'에서 방송된 아이돌 출신 스타로 불륜 의혹을 받고 있는 40대 배우가 최정원으로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최정원은 2000년에

nodamorik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