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희영 과거 뉴저지 몸짱 아줌마 아들 두고 이혼

by □△○☆♡♧† 2022. 12. 9.
반응형

2015년 최태원 SK회장이 언론사에 혼외자가 있다는 사실을 서신을 보내 알리면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죠. 재벌가의 혼외자는 낯선 스토리는 아니지만 이렇게 대놓고 이혼을 요구하는 경우는 처음인 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재벌 내연녀들은 그동안 숨어 지내왔었죠.

 

김희영 과거 

최태원 회장이 지독한 사랑에 빠진긴 한 모양입니다. 최태원 회장과 노소영 관장은 미국 유학 중에 만나 1988년 결혼을 했습니다. 현직 대통령의 딸과 재벌가 장남의 결혼식이라 화제를 모았죠. 그렇게 잘 사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 봅니다.

2015년 최 회장은 세계일보에 편지를 띄워 혼외자가 있음을 밝히고 이혼을 계획중이라고 했죠. 당시 편지에는 노소영 관장과 이미 10년 넘게 깊은 골이 있다고 했습니다. '오래전에 깨진 결혼 생활'이라고 표현했죠. 30년 가까이 부부로서 함께했던 최태원과 노소영, 결국 두 사람은 이혼소송 중에 있습니다.

노소영 관장은 처음에는 남편이 가정으로 돌아오면 혼외자까지 받아들이겠다며 가정을 지키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2019년 이혼맞소송을 제기했죠. 1조 원대 이혼소송이라고 불리죠. 노 관장은 위자료 3억 원과 최 회장이 보유한 SK 주식 중 548만 7000주를 요구했습니다. 환산하면 1조 3천억 원이 넘는 금액입니다. 

 

이혼소송 중인 2019년 5월 최태원 회장은 내연녀 김희영과 공식 선상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희영은 뛰어난 외모로 주목을 받았죠. 2017년 5월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행사에서 최태원은 김희영이 자신의 인생을 바꿨다는 식의 발언을 했습니다. 

착한 사람과는 거리가 먼 지독한 기업인이었던 자신은 과거 어떻게 하면 살아남고 돈을 더 벌까만 생각하는 공감능력 제로인 인간이었다고 했습니다. 그땐 가슴이 텅 빈 것 같았는데 그러던 중 자신과 아주 반대인 사람을 만났다고 합니다. 돈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사람만을 향하는 사람이었다고 하네요. 동거인 김희영을 말하는 거 같죠? 그 후로 최태원 회장은 자신이 잘못 살아온 거 같다고 느꼈고 새로운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은 1975년 11월생입니다. 최 회장보단 15살 연하죠. 미국 시민권자로 서울 리라초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17세 때인 1992년 일리노이주로 이민을 간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카고 인근에 거주 후 중국으로 유학을 가 베지징의 중앙미술학원에서 미술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02년 5월 전남편과 사이에서 아들을 출산했으며 2008년 6월 뉴저지 주 패세익 카운티 가정 법원에 남편을 상대로 이혼 판결을 받았습니다. 김희영 역시 몇십억대 재산을 소유한 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상에 올라온 정보를 취합하면 2010년 최태원과 사이에서 딸 시아양을 출산했으며 홍콩의 한 호텔에서 돌잔치를 했습니다. '재미언론인 안치용특별기고'에 김희영과 최태원은 2008년부터 한남동 제이하우스에서 사실상 동거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김희영은 최 회장과 교제 후 2008년 이혼을 했고요.

2010년 3월 최 회장은 싱가포르에 버가야인터네셜유한회라를 설립한 후 한 달 뒤 4월 김희영 소유의 서초구 반포동 아펠바움 아파트를 24억 원에 매입했습니다. 이는 김희영의 출산 전후 시기입니다.  최태원 회장은 공금횡령등의 혐의로 교도소 수감 중이던 2013년 10월 한남동 제이하우스 301호를 동창인 신문재 씨로부터 구입했습니다. 이 또한 김희영을 위한 것이고요. 당시 최 회장이 출옥하면 이혼할 거라는 소문이 파다했다고 합니다. 김희영은 아버지와 함께 각각 아파트 1채씩을 구입했으나 2012년, 2013년 재산세를 납부하지않아 담당 구청이 공시송달 사항을 인터넷 등에 공시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영은 미스코리아 뺨치는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MissyUSA'에서 몸짱 아줌마로 통했습니다. 자신과 최태원 회장과이 교제 사실을 인터넷에 올렸고 2012년 6월 16일부터 2012년 6월 18일까지 사흘간 둘 사이를 언급한 수십 건이 글이 'MissyUSA'에 올라왔다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김희영의 출산 소식과 돌잔치 사진 등은 김희영과 김희영의 연예인 친구들의 싸이월드 그리고 'MissyUSA' 등을 통해 전해졌습니다. 해당 내용 또한 사실로 확인된 바는 없으며 당시 자료도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김희영이 대중의 관심을 많이 받다 보니 여러 루머들도 따라온다고 봐야겠죠.

최태원 노소영의 이혼 소송 결과 노소영은 웃지 못했고 김희영은 웃고 있겠죠. 노소영은 재산분할로 1조 3천억원을 요구했지만 법원은 665억만 인정했습니다. 노소영은 최태원의 재산 형성과정에 노소영의 부친인 노태우 전 대통령과 자신이 도움이 있었다고 기여분을 주장했지만 법원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과연 SK의 후계는 어떻게 될까요? 최태원과 노소영 사이에는 세자녀가 있습니다. 최윤정, 최민정 그리고 최인근입니다. 모두 SK 계열사에 근무 중이죠. 최태원과 김희영 사이에는 딸이 하나 있고요. 2010년생으로 초등학교 6학년이겠네요. 댓글 민심은 아무래도 유책배우자인 최 회장보다는 노 관장을 지지하는 분위기입니다.

최태원 김희영 딸 사진 완벽 모음

 

최태원 김희영 딸 사진 완벽 모음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동거인 김희영은 미술품 갤러리 포도뮤지엄의 총책임자와 T&C재단의 이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최 회장과 노소영 관장의 이혼소송이 진행 중임에도 김희영은 공식 석상에

nodamoriki.tistory.com

 

 

댓글